티스토리 뷰

반응형

쿠팡플레이 시리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차전 기자회견(서울=연합뉴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이강인(22·파리 생제르맹) 영입에 대한 관심은 실제로 진지하게 이루어졌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에서 이강인과 관련된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하여 이강인과 아틀레티코와의 관심이 있었음을 인정했습니다. 시메오네 감독은 PSG와 이강인의 계약이 이루어진 사실을 언급하면서도 그에 대한 흥미와 움직임이 있었음을 시사했습니다.

기자회견에서는 스페인 매체들도 다수 취재를 진행하고, 시메오네 감독의 발언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통역이 이루어졌습니다. 스페인 매체 아스와 마르카에 따르면, 시메오네 감독은 이강인에 대한 흥미와 움직임이 있었고, 마요르카에서의 잘한 모습을 칭찬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이강인의 아틀레티코 영입설이 사실임이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아틀레티코는 이강인을 오랫동안 주시하며 여러 차례 이적 제안을 시도했으나 마요르카의 반대로 인해 무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강인은 지난 시즌 라리가에서 활약하여 라리가 시즌 베스트 11 미드필더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빅클럽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에 아틀레티코도 이강인을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며 PSG와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PSG의 더 높은 이적료 제안으로 인해 이강인은 PSG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이강인은 PSG 입단 후 이미 데뷔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능력을 증명했으며, 팀 내외적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PSG는 이강인의 인기와 영향력을 인지하고, 한국 투어를 포함한 다양한 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강인은 PSG에서 자신의 목표는 팀을 최대한 도와 매 경기 승리를 쟁취하고 많은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이라고 밝혔으며, 훈련장에서도 월드 스타 네이마르와의 친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강인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의 영입설이 사실임을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발언과 스페인 매체들의 보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강인이 국제적인 빅클럽의 관심과 경쟁적인 이적 과정을 거쳐 PSG로 영입된 사실이 잘 드러납니다. 이강인의 PSG 입단 후의 활약과 팀 내외적인 영향력도 이전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앞으로 그가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국내 팬들의 기대가 높습니다. 

반응형